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귓속말' 이보영X박경수 작가, 믿고보는 이 조합 '끌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고인' 후속, 27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귓속말'이 믿고 보는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청률퀸 이보영과 웰메이드 작가 박경수가 만났기 때문.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이 27일 첫 방송된다. '귓속말'은 '펀치' '황금의 제국' '추적자 THE CHASER' 등 매 작품 귀신 같은 몰입도와 묵직한 메시지를 선사해온 박경수 작가의 신작. 작가 만으로도 최고 기대작 타이틀을 거머쥔 '귓속말'에 시청률 퀸 이보영이 합류하며,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높다.

'귓속말'은 국내 최대 로펌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법비(法匪: 법을 악용한 도적, 권력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경수 작가의 거침없는 필력에 치명적인 멜로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구미를 한껏 당긴다.

박경수 작가는 시청자들에게도, 배우들에게도 '믿고 보는 작가'로 통한다. 치밀한 구성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 촌철살인의 대사는 그의 작품을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 받게 만든다. 이번 '귓속말'에서도 그의 장점이 여지없이 발휘될 예정. 박경수 작가는 아버지의 무죄를 밝히려는 형사 신영주(이보영 분)를 역동적으로 그려내며, 또 한 번 안방극장의 지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귓속말'의 중심엔 이보영이 있다. 이보영은 '내 딸 서영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신의 선물-14일' 등으로 검증받은 배우. 이보영의 선택은 늘 옳았고, 그의 연기는 늘 시청자를 만족시켰다. 그런 그녀가 3년만 복귀작으로 '귓속말'을 선택했다.

이보영은 극중 형사 신영주 역을 맡았다. 신영주는 강렬한 액션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극중 아버지를 향한 딸의 사랑을 절절하게 드러내야 한다.

박경수 작가의 손끝에서 탄생한 신영주는 이보영의 연기력과 더해쟈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1차 티저 속 "입 닫아" 한 마디가 그토록 강렬할 수 있었던 것도 이보영이었기에 가능했다는 반응. 보는 이들을 완벽히 흡입시키는 화면 장악력과 정확한 발성, 기막힌 완급조절과 캐릭터 소화력까지. 이보영만의 장점이 뚜렷이 빛났다는 반응이다.

이미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은 '믿고 보는 조합'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귓속말' 첫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귓속말'은 '펀치' 제작진 박경수 작가와 이명우 감독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 김갑수, 김해숙, 김홍파, 강신일, 김창완, 원미경 등이 출연한다. 27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귓속말' 이보영X박경수 작가, 믿고보는 이 조합 '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