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귓속말' 이보영 "남편 지성과 엇갈려서 오래 못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고인' 지성에 이어 '구시속말'로 바톤터치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이보영이 남편 지성과 못본지 오래됐다고 했다.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보영은 남편 지성에 대해 "솔직히 지금 얼굴 못 본지 너무 오래됐다. 서로 엇갈려서 집에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연기적인 조언을 하거나 그러진 않는다"고 말했다.

또 이보영은 "시청률보다는 잘 만든 좋은 작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시청률에 대한 부담감은 남편이 앞길을 잘 닦아줘서 고마운데 자체 경쟁력이 있어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든다"고 밝혔다.

'귓속말'은 국내 최대 로펌 태백을 무대로 남녀주인공이 돈과 권력의 거대한 패륜을 파헤치는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펀치'로 호흡을 맞췄던 이명우 PD와 박경수 작가가 다시 뭉쳐 기대를 모은다.

이보영은 극중 아버지의 억울함을 밝히기 위해 판사 이동준(이상윤)에게 몸까지 던지는 형사 신영주 역을 맡았다.

'귓속말'은 3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종영한 '피고인' 후속작이다. 특히 '피고인'을 성공으로 이끈 지성의 아내 이보영이 '귓속말' 주연을 맡아 부부의 바톤터치가 성공적으로 이뤄질지 관심을 모은다. 2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귓속말' 이보영 "남편 지성과 엇갈려서 오래 못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