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이스', 복지원 비밀+은형동 사건 실마리 푼다 "반전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 시청률도 4%대 고공행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OCN '보이스'가 두 가지 사건의 실마리를 풀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OCN 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는 지난 방송에서 괴물 형사 무진혁(장혁 분)이 밀항하려던 남상태(김뢰하 분)를 코 앞에서 놓쳤지만 중요한 단서를 얻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 분)는 판타지아 장마담(윤지민 분)의 살인범을 쫓는 과정에서 성운통운 회장 모기범(이도경 분), 사장 모태구(김재욱 분)에게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26일 방송되는 12회에서는 두 가지의 사건 실마리가 풀어지기 시작하며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이어진다.

먼저 11회에 펼쳐졌던 복지원 인질극 소동의 숨은 진실이 밝혀진다. 지난 방송 말미 강권주는 끊기지 않은 112 통화 소리로 복지원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아채며 긴장감을 더했다. 12회에서는 복지원을 둘러싼 거대한 비밀이 전부 밝혀지면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3년전 은형동 사건의 새로운 정보가 밝혀진다. 11회에서 강권주는 자신이 무진혁의 아내인 허지혜(오연아 분)의 친구라 밝힌 사람으로부터 무진혁에 대해 할 말이 있다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 한 통을 받았다. 오늘 방송되는 12회에서는 전체 문자 메시지의 내용이 공개되는데, 3년전 은형동 사건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가져다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태구(김재욱 분)과 남상태(김뢰하 분)는 중요한 범죄 단서를 갖고 간 무진혁을 잡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무진혁&강권주와 모태구&남상태의 대결구도가 본격화되면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보이스' 11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4%, 최고 5.4%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 복지원 비밀+은형동 사건 실마리 푼다 "반전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