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월계수양복점', 라미란은 명장면 제조기…울고 웃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복선녀로 분해 소시민 일상 정겹게 그려내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라미란 없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있을 수 없다.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라미란의 명장면들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오늘(26일) 종영하는 가운데 포털 사이트 다음 1boon을 통해 라미란의 명장면 모음이 게재됐다. 라미란은 지난 6개월 동안 '복선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해당 게시물에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복선녀(라미란 분)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 베스트 명장면이 담겼다. 지난 4회 방송에서 선녀는 가출한 남편 배삼도(차인표 분)를 따라 서울로 상경했고, 절대 돌아가지 않겠다는 삼도 때문에 화가나 만취 소동을 벌이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 8회에서 월계수 양복점에 입성한 선녀는 삼도와 찰떡 호흡 댄스 신고식을 치루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또 10회에서 한지붕 아래 사는 이웃 최곡지(김영애 분)를 대신해 고은숙(박준금 분)의 머리채를 잡으며 시청자의 속을 뻥 뚫어주는 '걸크러쉬' 면모를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라미란의 깊이 있는 인생 연기는 시청자들을 짠하게 했다. 26회에선 보증 빚을 갚고 화해한 선녀와 삼도는 달밤에 골목길 댄스로 소박함 속 행복을 찾으며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했다. 지난 42회에서 불치병에 걸렸다고 착각한 선녀가 영정사진을 찍으며 홀로 삶을 정리하는 장면에서 분노와 서러움, 억울함이 뒤섞인 오열 연기로 보는 이들마저 눈물짓게 만들었다.

라미란은 자칫 황당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전개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라미란의 진가를 입증시킨 데 이어 잊지 못할 화제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맛깔스런 연기로 우리네 소시민의 삶을 단란하고 정겹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이날 54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월계수양복점', 라미란은 명장면 제조기…울고 웃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