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만에 5% 돌파…'밀회' 넘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코+스릴러+박보영♥박형식, 흥행 요소 품고 질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역대급 JTBC 드라마가 될 조짐이다. 방송 2회 만에 5%를 돌파하며 '밀회'를 넘어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2회는 5.7%(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1회 시청률(3.829%)에 비해 1.9% 포인트 상승한 수치. 2회 만에 5%대를 가볍게 넘으며 JTBC 드라마 중 시청률 1위였던 '밀회'의 최고 시청률(5.3%)까지 넘어섰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6.04%를 보였다.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과 견주어도 높은 시청률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제목 그대로 괴력의 소유자 도봉순(박보영 분)과 똘끼충만 매력남 안민혁(박형식 분)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 박보영 박형식 김지수 등 배우들의 열연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드라마 초반부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심쿵 로맨스와 함께 스릴러까지 더해지면서 기존의 로코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했다.

2회 방송에서는 도봉순이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의 경호원으로 취업, 티격태격 하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2회에서는 안민혁과 인국두(지수 분)과 도봉순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엔딩으로 삼각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만에 5% 돌파…'밀회' 넘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