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는형님', 2주 연속 화제성 1위…엑소 효과 '톡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쇼미더머니6'가 2위 올라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아는형님'이 엑소 효과를 톡톡히 봤다.

24일 발표된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순위에서 JTBC '아는형님'은 점유율 8.2%로 1위에 올랐다. 방송 전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성 1위에 올랐던 '아는형님'은 엑소 출연분 방송 후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Mnet '쇼미더머니6'와 MBC '무한도전'이 각각 1계단씩 상승하며 화제성 차트 2,3위를 차지했다. tvN '아이돌학교'는 지난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크게 하락해 2위에서 4위로 내려 앉았다.

JTBC '효리네 민박'은 지난주에 이어 5위에, KBS 2TV '해피투게더'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탄생한 그룹 워너원이 녹화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크게 이슈가 되며 8계단 오른 6위를 차지했다.

MBC '라디오스타', SBS '그것이알고싶다', tvN '신서유기4', MBC '나혼자산다'가 7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에 랭크됐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예정인 비드라마 189편에 대한 일주일동안의 네티즌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반응을 분석하여 24일에 발표한 결과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2주 연속 화제성 1위…엑소 효과 '톡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