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NL' 안영미, 강경화 됐다…네티즌 패러디 요청 받아들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우프2' 새 멤버로 활약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안영미가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자로 변신했다.

27일 밤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9'에서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미우프 2')의 그룹 '더 블루'는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 영어에 능통한 강시(안영미 분)가 새로 등장한다.

강시는 '더 블루'에서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래퍼로 활약할 예정. 특히 실제 외교부 장관 후보자 강경화를 본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번주에 안영미가 강경화 패러디 한다에 한 표"라고 언급하는 등 패러디를 요청했다. 이같은 누리꾼들의 강력한 요청이 받아들여져 안영미의 변신이 성사됐다.

기존 멤버들도 변함없는 활약을 선보인다. 특히 미우프가 새 시즌에 접어들면서 영입한 멤버 고국은 어떤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표정과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 블루' 멤버들과 맞설 예정이다.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뽑힌 센터와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우프2' 제작진은 "미우프2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이 많다. 매주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드려야 할지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감가는 패러디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 하겠다"고 밝혔다.

tvN 'SNL 코리아 9'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생방송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 안영미, 강경화 됐다…네티즌 패러디 요청 받아들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