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EXID 혜린, '배틀트립' 스페셜MC "내 여행스타일은 먹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월27일과 6월3일, 2주에 걸쳐 활약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EXID 혜린이 김세정과 서효림에 이어 '배틀트립'의 세 번째 스페셜 MC로 낙점됐다.

KBS 2TV 원조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 제작진은 "EXID 혜린이 27일과 내달 3일, 총 2주에 걸쳐 '배틀트립'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혜린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리액션 요정'으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혜린은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며 눈망울을 반짝거리는가 하면 눈을 동그랗게 뜨고 VCR 속 여행지를 보며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혜린은 방청객들을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이날 혜린은 적극적인 모습으로 예능 블루칩의 면모를 과시했다. 혜린은 자신의 팀의 VCR이 나올 때면 감탄사를 연발하다가도 상대 팀에게는 리액션을 절제하며 '리액션 밀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혜린은 방청객들의 표심을 공략하기 위해 끊임없는 애교 눈웃음과 아이컨택 필살기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혜린은 "내 여행 스타일은 먹방"이라며 "EXID의 하니와 솔지가 잘 먹기 때문에 잘 맞는 여행 파트너"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어 혜린은 "먹는 것으로 (쉬지 않고) 3차까지 가본 적이 있다. 더 노력해 4차까지 갈 것"이라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늘(27일) 밤 10시4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EXID 혜린, '배틀트립' 스페셜MC "내 여행스타일은 먹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