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015B 장호일 "결혼 1년만에 파경, 법적으로 미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송 출연해 굴곡진 인생사 고백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가수 장호일이 방송 최초로 과거 결혼과 파경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28일 첫 방송될 케이블TV SBS 플러스 '내 말 좀 들어줘'에는 그룹 015B의 장호일이 출연해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과거를 고백할 예정이다.

장호일 '결혼'에 대해 언급하자 "당시 집안의 제반 환경도 서로 탐탁지 않게 생각했고 당사자 둘만 결혼하겠다고 그랬던 게 앞섰다"며 "결국 그런 것들에 대해 애당초 탐탁지 않게 생각했으니깐 조그마한 문제에도 갈등이 깊어졌다"고 말했다.

과거 '서세원의 토크박스'를 끝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장호일은 지난 2003년 12살 연하 여성과 깜짝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상대는 준 재벌가의 미모의 재원으로 당시 각종 연예 프로그램에서 그의 결혼을 다룰 정도로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결혼생활을 1년여만에 파경을 맞았고 당시 혼인신고 전이었던 장호일은 "법적으로는 싱글"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불안했던 결혼생활과 현재 여자 친구에 대한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또 서세원과 함께했던 '토크박스' 보조 MC 시절, 유재석과 당대 톱 개그맨들의 기에 눌려 자신감을 잃고 방송을 접었던 사연과 연이은 사업실패로 다시 연예계에 복귀하게 된 풀 스토리를 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할 예정이다.

'내 말 좀 들어줘'는 방송 최초로 연예인 MC가 아닌 심리전문가를 전진 배치하는 포맷으로 각각의 고민과 사연을 가진 게스트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본격 심리 프로그램. 28일 오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015B 장호일 "결혼 1년만에 파경, 법적으로 미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