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결' 공명-정혜성, 방송 도중 "우리 연애해요"…'술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결' 최초 열애 커플 되나…공식발표 전말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 최초 방송 도중 직접 연애 중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공명과 정혜성의 깜짝 발표에 스튜디오 역시 술렁인 것으로 전해져 공식발표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2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과 정혜성의 강원도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정혜성은 숙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연애ing'에 대해 깜짝 발표를 했다고. 두 사람은 말이 아닌 눈빛으로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스튜디오에 있던 패널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공명에게 한껏 밀착된 정혜성은 "나 그거 봤어~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라고 했더라"라며 토라졌다.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며 섭섭해 한 것. 이에 공명은 정혜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다 "'우리 연애해요' 공식발표 이렇게?"라며 묘한 미소를 지었고,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맞지? 맞지?'라며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는 전언.

첫 여행을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노천 온천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밀착된 채 아련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등 강도 높은 스킨십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명과 정혜성의 '연애ing' 공식발표 전말은 2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결' 공명-정혜성, 방송 도중 "우리 연애해요"…'술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