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슬램덩크2', 7인7색 가감없는 민낯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일 밤 11시10분 KBS 2TV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가감 없는 민낯을 공개했다.

지난 회 레벨테스트를 통해 갈 길이 험난한 현실을 확인했던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연출 박인석)는 3회를 맞아 본격적인 하드코어 트레이닝에 돌입할 예정. 이 가운데 합숙 첫날을 맞은 '언니쓰 2기'의 7인 7색 민낯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합숙 첫날, 고된 트레이닝을 마친 언슬 멤버들은 모두 숙소에 들어가자 다시금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숙소 규칙을 정하는가 하면 새벽까지 댄스 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문제는 아침이었다. 새벽에 울린 기상벨에 누구도 피해 갈수 없었던 것. 부스스한 민낯으로 모인 멤버들이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트리는 상황이 펼쳐졌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방송용 풀 메이크업과 확연히 다른 언니들의 내추럴한 모습이 자동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민낯 속에도 감출 수 없는 미모가 시선을 잡아 끈다.

막내라인 공민지와 전소미는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자와 안경을 쓴 수더분한 모습으로 훈훈한음 자아냈다. 이에 언니들은 막내라인의 아기 같은 모습에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는 후문.

이어 홍진영은 민낯도 자신 있다는 듯 활짝 웃으며 '만인의 배터리'다운 면모를 보였다. 첫 회부터, 30대임에도 막내라인을 주장해 언니들의 야유(?)를 받은 홍진영은 그만큼 깨끗한 피부로 부러움을 샀다. 한채영은 도회적인 이미지와 달리 샘플 화장품을 하나씩 꼼꼼하게 얼굴에 바르는 모습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진은 "본격적인 하드 트레이닝이 시작되면서 멤버들의 테스트가 본격화 될 예정"이라며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이 아닌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처음부터 한걸음씩 딛게 되는 '언니쓰 2기'에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오는 24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램덩크2', 7인7색 가감없는 민낯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