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페셜 라이어' 손담비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 연극 선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동숭아트센터에서 공연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연극 무대에 대한 어려움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동숭 아트센터 동숭홀에서 20주년 기념 연극 '스페셜 라이어'(연출, 각본 이현규)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손담비는 "가수로 활동해 봐서 관객에 대한 두려움은 없다"며 "하지만 연극은 온몸으로 연기를 해야 해서 (부족하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뮤지컬 제의는 많이 받았지만 연기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연극을 선택했다"며 "이 작품 또한 워낙 좋아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아직은 부족한 모습을 선배님들이 잡아주고 있다"며 "작품이 끝날 때쯤 연기가 좀 더 성숙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스페셜 라이어'는 영국의 인기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 쿠니(Ray Cooney)의 대표작 '런 포 유어 라이프(Run for your wife)' 원작을 번안, 각색한 작품이다.

연극은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존 스미스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시작된다. 존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하나씩 거짓말을 보태게 돼 결국 상황이 더 꼬이게 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손담비는 존 스미스의 또 다른 부인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연기한다.

한편 '스페셜 라이어'는 오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페셜 라이어' 손담비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 연극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