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과 연애 500일, 매일 만나…결혼은 운명"
2017.05.18 오전 8:17
인스타일 통해 로맨틱 웨딩 화보 공개 '비주얼 커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주상욱, 차예련 커플의 로맨틱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5일 웨딩 마치를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로맨틱함은 물론 결혼을 앞둔 커플의 설렘 역시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의 취향도 매우 비슷하다. 스포츠를 즐기며, 여행도 자주 간다고.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주상욱과 차예련의 인터뷰에서는 달콤함이 극에 달했다. 주상욱은 "차예련의 진짜 매력은 외모가 아니라, 애교다. 그건 다른 사람은 알 수 없는, 나만의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또 보이는 이미지는 '차도녀'지만, 실제와는 정반대다. 요리도 집안일도 수준급이다"라고 전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지금까지 연애한 500일 중 적어도 480일은 만났을 것이다. 불가피한 촬영 일정이 있을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 자주 만나면 싸우기도 하고, 단점이 많이 보여 헤어지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러면서 더 깊어졌다. 지난 1년 반을 5~6년처럼 보낸 것 같았다. 350번 정도 만났을 때,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싶었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또한 "'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 아닐까? 생각된다"라고 차예련이 덧붙였다.

주상욱과 차예련의 러브 스토리와 메이킹 영상은 인스타일 5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주상욱 "차예련과 연애 500일, 매일 만나…결혼은 운명"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