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퉁, 3월 여덟번째 결혼…"일곱번째 아내와 이혼 못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원더풀데이' 출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유퉁이 내달 여덟 번째 결혼을 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14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원더풀데이'에 출연한 유퉁은 대중에게 알려진 일곱 번째 부인이 사실 여덟 번째 부인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 3월 여덟 번째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현재 나와 같이 살고 있고 딸이 7살이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원더풀데이' MC 김구라와 장윤정은 유퉁의 결혼 히스토리가 정리된 표를 보면서도 누가 몇 번째인지 헷갈려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유퉁은 "사실 일곱 번째 부인과 오래전 헤어졌지만 아직까지 법적인 절차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다. 현재 부인과 딸이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어 결혼을 서두르려하지만 전 부인과 연락이 잘 닿지 않아 이혼을 진행할 수가 없다"며 자신의 상황을 하소연한다.

이를 들은 박지훈 변호사는 "유퉁은 중혼적 사실혼 관계라 볼 수 있다. 전 부인과 이혼부터 해야 한다. 몽골에 가 있는 부인과 이혼할 수 있도록 내가 도와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변호사 신은숙, 양지열, 박지훈이 출연해 정치계·연예계 핫이슈를 파헤치고, 변호사로서의 고충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퉁, 3월 여덟번째 결혼…"일곱번째 아내와 이혼 못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