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 알뜰모바일"로 교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알뜰폰 최초, 아이폰6 '0원'에 구입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22일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는 이날부터 알뜰폰 브랜드명을 '유모비'에서 'U+알뜰모바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미디어로그 측은 "이전 보다 직관적인 브랜드명으로 LG유플러스의 자회사이자 알뜰폰 브랜드임을 명확히 하고자 한다"며 ,"고객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미디어로그는 동시에 '실속을 더하고 요금에 반(半)하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는 모회사의 높은 품질과 고객서비스 기반, 보다 경제적인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실속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뜻이다.

생동감 넘치는 핑크 컬러와 서체로 젊은 감각을 살린 브랜드 로고도 돋보인다. 향후 청년층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흡수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는 게 미디어로그 측 설명이다.

미디어로그는 브랜드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직영몰을 다음달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미디어로그는 신규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알뜰폰 최초, 아이폰6 새 제품을 요금제에 따라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금번 출시되는 아이폰6는 32GB, 최신 iOS 10 버전이 탑재된 모델로 출고가는 37만9천500원이다. 기존 아이폰6 16GB 모델이 49만9천400원에 출시되었던 것에 비해 저렴하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 알뜰모바일"로 교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