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텔레콤, 보안 특화 절약형 결합상품 'Tn안심'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동보안 NSOK 보안상품 결합시 통신비 월 5천500원 할인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갈수록 증가하는 소상공인, 1인가구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과 보안전문업체 NSOK의 보안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 'Tn안심'을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Tn안심은 휴대폰, 보안상품만 결합해도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입 조건이 상대적으로 간단하다.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보안 관련 결합상품은 휴대폰, 보안상품, 인터넷 등을 다수 결합해야만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Tn안심 가입고객은 이용 중인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5천500원까지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NSOK 보안상품의 월 이용료를 연 1회(한도 11만원) 면제 받을 수 있고, 3년 약정 시 총 3회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지키미', '스마트금고' 등 '스마트홈' 앱과 실시간 연동되는 보안 IoT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모두 NSOK 유료 출동 서비스와 연계가 가능하다.

지키미는 버튼을 누르면 보안업체가 즉각 출동하는 'SOS 버튼', 출입문 개폐 여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문열림센서'로 구성된다. 스마트금고는 금고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비밀번호가 여러 번 잘못 입력 됐을 때 스마트폰에 위험 경보를 보내주는 서비스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보안 특화 절약형 결합상품 'Tn안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