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여기어때 "반얀트리·하얏트 호텔 예약하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상위 호텔 예약 지원으로 프리미엄 고객 유치 본격화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종합숙박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여기어때는 국내 최상위 브랜드 호텔을 제휴점으로 확보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여기어때 사용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비롯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롯데호텔 서울 본점, 그랜드 워커힐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신라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등 프리미엄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전 객실이 릴렉세이션 풀을 갖춘 6성급 호텔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객실에서 도심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말 종합숙박앱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자사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의 숙박정보 연동을 거쳐 양질의 특급호텔 및 리조트, 펜션 정보를 구축했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정보와 더불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제휴점을 확보해 전국의 모든 숙박시설을 아우르는 진정한 종합숙박앱으로 거듭났다"며 "숙박제휴점별 기획전 및 행사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반얀트리·하얏트 호텔 예약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