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한국형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2014.12.31 10:16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한국형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한국형 캐릭터는 SSR 등급의 ‘전장의 화사 혜원’과 ‘전장의 그림 단원’, ‘황천의 여행자 바리’ 등 3종으로, 이 캐릭터는 한국의 화가를 컨셉으로 제작돼 단아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자랑한다.



‘전장의 화사 혜원’은 기존보다 남성적인 매력이 강한 한국형 남성 캐릭터로, 붓을 무기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며, 황무지 퀘스트에서는 전투력이 크게 상승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전장의 그림 단원’은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여성 캐릭터로, 50% 이상의 공격속도 상승과 강력한 필살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링 교환소에도 한국형 오리지널 SSR 캐릭터가 처음으로 추가됐다.

링 교환소에 추가된 캐릭터는 부채를 들고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황천의 여행자 바리’로, 이 캐릭터는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으며,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준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한국형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30일부터 2015년 1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특별 퀘스트인 ‘아인슬롯의 방어전’이 제공되며,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는 ‘프리미엄 티켓’, ‘정령석’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는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티켓’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엠톡>

2017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
2017년 5월 25일(목), 포스코 P&S 타워 이벤트홀

관련기사

 2015 640_120

이벤트 소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