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이플스토리’ 삼총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뭉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이플스토리’, ‘포켓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통합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메이플스토리 패밀리(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들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메이플 그랜드 크로스’를 실시한다.

먼저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22일부터 1월 18일까지 ‘듀얼블레이드’, ‘데몬슬레이어’, ‘메카닉’,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직업군 중 하나의 캐릭터를 레벨 30까지 성장시키면 ‘메이플스토리’에서 동일한 직업군의 60레벨 캐릭터와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월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2’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24일부터 1월 6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 명을 선발한다. 이에 따라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총 두 차례의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쿠폰 사용과 ‘메이플스토리2’ CBT 신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황선영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3종의 게임들과 더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메이플 그랜드 크로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엠톡>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이플스토리’ 삼총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뭉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