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MWC 2017]로웸, 인증보안 솔루션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통합 인증 솔루션 '원샷 로그인' 등 선봬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인증보안 통합플랫폼 기업 로웸은 오는 27일부터 나흘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7'에 참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로웸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지원하는 MWC 한국관을 통해 전시회에 참가하며, 인증 솔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웸은 전시회에서 ▲하나의 비밀번호로 다양한 인증을 한 번에 해결하는 통합 인증 솔루션 '원샷로그인' ▲2~4자리 비밀번호만 누르면 용도마다 모두 다른 복잡한 패스워드로 변환시켜 입력하는 인증 솔루션 '원샷패드' ▲사용자 스마트폰으로만 접근과 해제가 가능한 위치 인식 기반의 보안 폴더 '유비드라이브' ▲규칙형 특허 기술로 암호화를 강화한 패스워드 시스템 '페이크 터치'를 전시할 계획이다.

로웸은 인증 솔루션을 신한은행, 유안타증권, 메리츠종금증권 등 다수 금융사에 공급했으며,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유무선 통신사업자들이 참여하는 미국 실리콘밸리 '텔레콤카운슬(Telecom Council)'에서 선보였다.

안태호 로웸 대표는 "고도의 보안성을 갖춘 통합 인증 솔루션과 스마트 저장 관리 솔루션으로 세계 모바일 시장에 이름을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가늠해 볼 예정"이라며 "글로벌 기업과의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WC 2017]로웸, 인증보안 솔루션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