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링컨, 서울모터쇼서 '내비게이터 콘셉트' 아시아 최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뉴 컨티넨탈, 링컨 성장 견인 및 브랜드 가치 재정립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링컨코리아가 2017 서울모터쇼에서 럭셔리 대형 SUV '링컨 내비게이터 콘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링컨 내비게이터 콘셉트는 첨단 편의사양 및 안전기술에 혁신적 디자인이 더해진 모델로, 미래 링컨 자동차의 지향점을 확인 할 수 있는 차량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럭셔리 세일링 보트에서 영감을 받은 차제 디자인과 날개를 펼치듯 열리는 파워 걸-윙 도어, 쉽고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 3단 콘서티나 스텝이 눈에 띈다.

여기에 30-웨이 퍼펙트 포지션 시트,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 등 편의사양과 더불어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급제동 경고 시스템 등 안전사양도 강화됐다.

링컨은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지난 5년간 200% 이상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말 14년만에 다시 출시된 올-뉴 컨티넨탈이 링컨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전략적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통해 아메리칸 럭셔리의 아이콘으로서 링컨의 가치를 재정립 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링컨은 이번 모터쇼에서 MKZ와 MKZ 하이브리드, 링컨 최초의 콤팩트 SUV인 MKC, 링컨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인 MKX 등을 전시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링컨, 서울모터쇼서 '내비게이터 콘셉트' 아시아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