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N엔터, 2017 게임 직군 신입 공개 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발·디자인·기획 부문 모집…19일까지 접수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7년 게임 직군 신입사원을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모집 분야는 개발(클라이언트·서버), 디자인, 기획 3개 부문이다.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병역필 혹은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는 NHN엔터테인먼트와 개발 자회사인 NHN픽셀큐브, NHN블랙픽, NHN스타피쉬가 참가했으며, 최종적으로 입사하게 되는 법인 및 부서는 본인 의사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따라 최종 확정된다.

전형절차는 19일까지 NHN엔터테인먼트의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정식 입사일은 7월 17일이다.

개발(클라이언트·서버) 부문의 경우 타 모집 직군과 달리 1·2차 면접에 앞서 프로그래밍과 기술 전반에 관한 오프라인 사전 테스트(Pre-Test)를 진행한다.

디자인 부문은 개인이 작업한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필수 제출해야 하며 기획 부문은 제작하고 싶은 스마트폰 게임 콘셉트 제안서 또는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콘텐츠 개선방안 중 택일해 5페이지 내의 PPT를 제출해야 한다.

이중하 NHN엔터테인먼트 인사지원실장은 "내년 이후에도 게임 부문 신입사원을 상반기 중 지속해서 채용할 계획을 고려하고 있다"면서 "게임을 좋아하고 변화와 성장을 경험해보고 싶은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라면 누구에게나 문은 활짝 열려있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엔터, 2017 게임 직군 신입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