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퍼시스, 2017년 상반기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직무 궁금증 해소를 위한 서울·부산·대전 등 지역별 직무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7일부터 22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직무 설명회를 가진다.

개인의 역량을 활용해 특정 기업에 소속되지 않고 스스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퍼시스OC는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유일의 사무공간 컨설팅 전문가로,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혁신적인 사무환경을 창조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퍼시스 OC는 약 80명이며,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퍼시스 OC는 본사의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3개월의 집중교육 과정과 9개월 간의 현장 트레이닝 과정으로 구성된다. 이 기간 동안 교육생들은 기본 급여 및 교육비 전액, 그리고 4대 보험을 지원받는다.

3개월의 집중교육 기간에는 전문 사내 강사 및 외부의 유능한 비즈니스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만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집중 교육을 통과한 교육생들은 9개월 간의 추가적인 현장 트레이닝을 받게 되고, 이 기간에는 기본 급여 외에 컨설팅 활동을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오피스 컨설턴트(O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주부터 열리는 직무설명회를 통해 알 수 있다. 직무설명회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다. 서류 지원은 7일부터 22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 내에서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시스, 2017년 상반기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