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위아 신입사원, 제주도 정화활동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5년부터 봉사활동으로 신입사원 수련대회 열어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위아는 신입사원들이 제주도 성산일출봉 일대 정화활동과 서귀포시의 오래된 마을 벽화 그리기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의 봉사활동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열리는 '2017 현대위아 신입사원 수련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현대위아는 신입사원들의 단합과 사회적 책임을 높이기 위해 2015년부터 매년 여름 제주도에서 자원봉사와 여행을 결합한 '볼런투어(Voluntour)' 형태로 수련대회를 하고 있다.

올해 현대위아의 신입사원 65명은 20일 수련대회 시작과 동시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일출봉 앞 우뭇개 해안 청소를 했다. 이들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와 함께 바다에서 밀려온 쓰레기와 관광객이 버린 오물로 방치된 우뭇개 해안 일대를 청소했다.

이어 서귀포시 표선면 한지동 지역을 찾아 마을 곳곳의 벽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채웠다. 표선면 한지동 일대는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가 떨어져 있어 주요 시설과 도로 등이 매우 낙후한 곳이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하계수련대회를 봉사활동으로 채우는 것이 신입사원의 성장에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현대위아와 직원들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위아 신입사원, 제주도 정화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