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차,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활동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용차 비포서비스 실시 및 졸음방지키트 5천개 지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

현대차는 지난 20일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공제조합(이하 화물공제조합)이 주관한 '2017 교통사고 예방활동 발대식'에 참석해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3월 현대차와 화물공제조합이 협약한 '상용차 안전 운전 캠페인'의 일환이다.

현대차는 상용차 비포서비스 부스를 마련, 제동 및 조향계 등 안전장치 중심의 무상점검과 함께 쉼터를 운영해 안전 운행과 관련한 정비 상담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졸음 방지 키트 5천개 등 화물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에 도움이 될 물품을 지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사고가 날 경우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안전한 운행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상용차 안전 운전 캠페인을 진행해 안전한 운전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월부터 '상용차 안전 운전 캠페인'을 통해 ▲졸음방지 키트 배부(봄) ▲상용차 ‘가족사랑’ 교통 안전 아이디어 공모전(여름) ▲가을맞이 버스 안전 점검(가을) ▲동절기 상용차 무상 점검(겨울) 등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활동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