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 출시
2017.07.24 오후 6:17
컵커피 3종마다 각 특성에 맞춘 블렌딩·로스팅 차별화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의 신제품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컵 타입(Cup Type) 음료다. 최적의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 맥심 티오피만의 에스프레소 추출방식을 사용해 부드러움은 기본이면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각 제품별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 했다.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콜롬비아·브라질·케냐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보다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또 무설탕 블랙 타입 제품인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과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콜롬비아·과테말라·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했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맥심 티오피만의 부드러움은 물론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아낸 진정한 프리미엄 커피음료"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커피 라이프'가 보다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