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칠성음료, 레이싱 대회 '핫식스 슈퍼랩'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핫식스 앞세워 신설 클래스 후원 등 스포츠 마케팅 진행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레이싱대회 '넥센 스피드레이싱' 공식음료후원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에너지음료 핫식스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발표했다.

넥센 스피드레이싱은 올해 총 6라운드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제한급으로 펼쳐지는 레이싱 대결, 거침없이 질주하라! 핫식스로 열정하라!'는 콘셉트로 올해 신설된 '핫식스 슈퍼랩' 타이틀 후원에 나섰다.

핫식스 슈퍼랩은 튜닝 범위 및 자동차 종류, 마력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클래스로, 각각 정해진 코스를 3바퀴 돌며 우승자를 가리는 기록 경기다. 지난 주말 열린 1라운드 에서는 정경훈 선수가 제네시스 쿠페 2.0으로 출전해 1등을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 슈퍼랩 후원 뿐만 아니라 참가 차량 데칼(차량용 스티커), 유니폼 패치, 배너 광고, 핫식스 버킷 샤워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레이싱팬들에게 국내 1등 에너지음료 핫식스를 알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고의 선수와 자동차가 무제한급에서 겨룬 이번 핫식스 슈퍼랩은 핫식스가 가진 열정 에너지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렸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레이싱팬들에게 열정에너지 핫식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음료, 레이싱 대회 '핫식스 슈퍼랩'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