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슈퍼스타아이, '봄이 와요' 봄나들이 신상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봄 패션 제안…"가벼운 자켓과 이너만으로도 당신은 핫한 패셔니스트"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온라인 쇼핑몰 '슈퍼스타아이'가 봄 맞이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신상품 아우터 패션 스타일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27일 슈퍼스타아이는 올 봄 시즌 추천 스타일로 "무거운 코트와 두꺼운 패딩을 입어야 했던 겨울과 달리 봄은 자켓 하나로도 활력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어 가벼운 자켓과 이너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가능하다"고 제안했다.

먼저 시크한 디자인의 라이더 자켓은 티셔츠, 셔츠 등 어떤 이너웨어와도 잘 어울려 다양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간절기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데님자켓은 후드티, 맨투맨, 니트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 코디하기 좋다. '크리 베이직 오버핏 데님자켓'은 루즈한 핏감으로 두꺼운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해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직한 면 자켓의 경우 간절기 시즌에 부피감이 적어 가볍게 걸치기 좋은 필수 아이템이다. '코치자켓'은 부드러운 면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이다. 특히 앞, 뒤로 유니크한 자수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패셔너블한 봄 분위기를 전한다.

슈퍼스타아이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0대부터 30대를 겨냥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유니섹스 패션 스타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좋은 품질과 경제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계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아이, '봄이 와요' 봄나들이 신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