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여름 성수기 피한 겨울 휴가族 증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 출발 항공권·해외여행상품 매출 늘어…G마켓 '태국' 상품 선봬

[장유미기자] 여름 성수기를 피해 겨울 휴가를 즐기는 이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G마켓이 올해 12월에 출발하는 항공권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해 12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상품 매출도 27% 늘었다.

이처럼 겨울 휴가족을 겨냥해 G마켓은 다음달 6일까지 '여행을 다담다' 태국편을 진행한다. G마켓은 여행 타입별로 상품을 분류해 놓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스토리가 있는 쇼핑 페이지를 마련했다.

우선 G마켓은 주요 관광도시별로 구분해 푸켓, 파타야, 방콕, 치앙마이 등의 여행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G마켓 단독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푸켓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는 '푸켓 오키드 리조트 5·6일' 상품을 44만9천원부터,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방콕·파타야 자인 리조트 5일'은 29만9천원부터 선보인다.

여행타입별로는 혼행(나홀로여행), 친구, 패밀리, 커플, 허니문 등으로 구분하고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방콕 아유타야 선셋보트 단독투어', '크라비 림라이 빌라'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객을 위한 '방콕 씨 라이프 아쿠아리움', '푸켓 그랜드 머큐어 푸켓 파통' 등이 있다.

또 고객들은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은 구매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 전용 할인쿠폰과 여행상품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문영구 버티컬사업실장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휴가는 여름'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고 잔여 연차소진 등의 이유로 겨울에 휴가를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태국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고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름 성수기 피한 겨울 휴가族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