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주말N]'절벽 위 절경' 롯데리조트속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 객실 오션뷰로 동해 바다 감상 가능…가족 여행객 위한 편의시설 갖춰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강원도 속초는 동해 바다와 설악산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 외옹치와 청초호 등 '속초 8경'으로 대표되는 관광지, 싱싱한 수산물을 재료로 한 다양한 맛집이 한데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여름 휴가지다.

또 최근에는 서울-양양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에서의 접근성 또한 크게 개선됐으며 실향민 문화촌, 석봉도자기 미술관, 국립산악 박물관 등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도 마련돼 있어 가족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기존 호텔과 리조트의 노후화로 양질의 숙박시설이 부족했던 속초에 지난달 롯데리조트속초가 들어서면서 이곳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도 더 많아졌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대지 면적 7만196㎥(약 2만1천평)에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로 총 392실을 갖추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위치해 3면이 바다로 둘러 쌓여 있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동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롯데리조트속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유영호 작가의 작품 '빛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호텔 객실은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가장 기본인 디럭스 객실의 규모가 40.5m²로 테라스 너머로 펼쳐지는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콘도는 18평부터 55평까지 가족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650평의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는 동해바다의 절경을 한 눈에 담으며 해외 유명 휴가지 부럽지 않은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끝없이 펼쳐지는 속초의 푸른 바다를 파노라마로 즐기며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롯데리조트속초 최고의 명소로 꼽히고 있다.

총면적 1만6천566㎡, 최대 2천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는 로켓 블라스터, 볼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까지3종류의 워터 슬라이드와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를 벗어나지 않고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는 롯데리조트속초를 찾는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의 즐거움에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도 빼놓을 수 없다. 롯데리조트속초 지하 1층에 위치한 '내츄럴 소울 키친'에서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이곳은 웰빙형 한식레스토랑으로 시즌별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리조트속초는 외옹치항, 대포항, 장사항과 인접해 있어 동해안의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음식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에는 여행지에서의 한껏 들뜬 기분을 만끽하게 할 루프탑(Rooftop)도 마련돼 있다.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동해 바다의 낭만을 함께 품고 있는 '루프탑9(Roof Top 9)'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유명 와인들이 제공된다.

롯데리조트속초 관계자는 "이곳에는 노래방이나 키즈파크 등 가족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세븐일레븐 같은 편의시설, 객실 수의 두 배 가까운 넉넉한 주차공간 등 이용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헬로우 속초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절벽 위 절경' 롯데리조트속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