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라스테이 서초, 뱅뱅사거리에 10번째 호텔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기투숙고객 전용 라운지 등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공간 마련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다음달 1일 강남 중심지인 뱅뱅사거리에 10번째 호텔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2013년 11월 첫 호텔을 선보인 후 3년만에 10번째 호텔을 오픈하게 됐다.

'스마터 스테이(Smarter Stay)'를 콘셉트로 한 신라스테이 서초는 지하 1층, 지상 27층에 305실의 객실과 114석의 규모의 모던 앤 캐주얼 뷔페인 카페(cafe), 비즈니스코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탈리아의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불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담당해 모던함과 공간의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6층부터 27층에 위치한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그랜드룸 등으로 구성돼 있고 객실에는 최고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분 흡수력과 복원력을 가진 헝가리산 거위털 침구를 갖추고 있다. 또 어메니티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베다(Aveda)'로 제공한다.

이곳은 장기 출장고객을 위한 전용라운지와 다양한 크기의 회의 공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설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중·소규모 비즈니스 연회장도 있다. 또 셀프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세탁실(6층)도 24시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5층 전층은 미팅과 연회 공간으로 별도 조성했다. 비즈니스 미팅이나 중·소규모 모임, 세미나, 기업 행사 등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총 6가지 타입의 미팅룸과 연회장 전용 시설을 완비했고 LCD프로젝터 및 스크린, 유∙무선 인터넷, 최신 음향 장비 등의 시설도 갖췄다.

또 신라스테이 서초는 인근 지역의 다양한 도심 내 관광 코스를 발굴해 내국인과 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해외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신라스테이 서초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엄브(엄마들의 브런치)족'으로 인기 높은 모던앤 캐주얼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도 114석 규모로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개별레저관광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신라스테이 서초가 위치한 강남 뱅뱅사거리 인근 지역은 첨단 비즈니스 중심지로 비즈니스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스테이 서초, 뱅뱅사거리에 10번째 호텔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