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탈리아 뷰티브랜드 달바, '홈트라이 후불 결제'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일간 제품 사용 후 만족하면 비용 지불…구매 실패 '제로' 추구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구매 실패를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화장품 본품을 사용해 본 후 마음에 들면 결제하는 ‘홈트라이 후불 결제 서비스’를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한다.

달바가 진행하는 홈트라이 (Home Try) 구매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화장품 본품을 먼저 충분히 사용한 뒤, 마음에 들면 결제하는 구매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 높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달바 반성연 대표는 "기존 온라인 몰에서 화장품을 사용해보지 않고 구매해 실패하는 사례를 보고,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면서 "이러한 고민을 화장품을 먼저 사용 해보고 난 뒤 본인에게 맞는지 확인하는 기간을 거친 후 결제를 하는 후불 결제 시스템 융합을 통해 결제 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 달바 온라인몰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달바의 제품을 주문한 뒤, 7일간 제품을 충분히 테스트 한 후에 만족하면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또한 구입의사가 없을 때에는 사용하던 제품을 반송하면 된다. 배송비용은 업체가 부담하기 때문에 직접 택배를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최근 뷰티업계에도 스마트 컨슈머 열풍이 불고 있다. 달바 화장품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탈리아 뷰티브랜드 달바, '홈트라이 후불 결제'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