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이오페 에어쿠션 출시 10주년…'10 꼬르소 꼬모' 콜라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美크리스 루스가 케이스 디자인…무광 재질로 차별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 꼬르소 꼬모'와 협업한 에어쿠션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0 꼬르소 꼬모는 '슬로우 쇼핑'을 콘셉트로 매장 안에 북숍과 카페까지 모두 갖춘 다기능 복합 문화 공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어쿠션은 미국의 예술가인 크리스 루스(Kris Ruhs)가 케이스를 디자인했다. 10 꼬르소 꼬모의 원형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을 각기 다른 크기와 형상으로 매치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워 패턴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또 기존의 유광 소재 케이스와는 달리 이번 제품은 무광 재질로 차별화했다.

이번 제품은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 강화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준다. 피부 바탕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입체적인 펄감을 살리고 빛 반사율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 아이오페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3D 벌집 디자인 에어 스폰지'는 각각의 유형에 맞는 최적의 사이즈로 셀 크기를 달리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으로써 보다 개성있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라며 "이번 아이오페의 콜라보레이션 에어쿠션 케이스로 뷰티와 패션의 크로스 오버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오페 에어쿠션 출시 10주년…'10 꼬르소 꼬모'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