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랑콤,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한정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브론저&블러셔·쿠션 컴팩트·아이 틴트 등 5종 구성"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랑콤은 여름휴가철에 어울리는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코발트빛의 지중해와 황금빛 모래사장에서 영감을 받아 블루·골드 컬러와 핑크 색상을 담았다. 시원하고 시크한 느낌의 메탈릭 트렌드도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론저와 블러셔를 결합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 ▲2017 썸머 메탈릭 쿠션 컴팩트와 은은한 펄과 광택이 돋보이는 ▲르 메탈리끄 아이틴트 4종 ▲르 스틸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2종, 메탈릭 블루와 누드·로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이뤄진 네일 폴리쉬 ▲베르니 인 러브로 구성됐다.

특히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는 두 가지 브라운 계열의 브론저와 핑크·코랄 색상의 블러셔 2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밝은 컬러의 브론저로 턱선과 콧대 및 이마에 쓸어준 후 어두운 색상의 브론저로 광대뼈 아래쪽을 옅게 터치하면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핑크와 코랄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믹스해 양 볼에 발라주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화려한 컬러로 매혹적인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시원하고 시크한 룩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랑콤의 이번 컬렉션은 메탈릭한 블루·골드 컬러를 담아 썸머 파티와 바캉스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랑콤의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오는 6월 1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랑콤,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한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