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MCM,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 첫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향사 제롬 디 마르노 참여…화이트티, 오리스 3가지 향 출시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MCM이 '시공을 초월하는 여행'의 감성을 담은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INFINITE COLLECTION)'을 28일 정식 론칭한다.

MCM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창작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성장한 브랜드로, '인피니트 컬렉션'은 향수업계에서 미래 탑 조향사로 촉망받고 있는 제롬 디 마리노(Jerome Di Marino)가 참여한 세 가지의 독특한 유니섹스 오 드 퍼퓸이다.

세 가지의 특별한 향 중 인센스(Incense)는 컬렉션 중 가장 신비로운 향으로 약 5천년에 가까운 세월 동안 이동되며 사랑 받은 향이다. 인센스 향에 스파이스와 플로럴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깨끗한 화이트 머스크 계열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한다. 화이트 티(White Tea)는 중국 푸제 성의 위이산에서 자란 백차를 손으로 직접 수확해 만들었다. 상쾌한 민트 잎과 샌달우드에 고혹적인 자스민의 은은한 매력을 더한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특징이다. 지중해를 닮은 아이리스팔리다의 향에 흙과 나무내음의 여운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오리스(Orris)는 유혹적인 만다린 계열의 향이다.

최상급의 디자인과 정교한 마감의 향수병의 핵심적인 부분인 캡은 자막(Zamac) 소재를 사용해 금 나뭇잎 모양으로 장식돼 디테일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캡과 베이스 부분은 자석으로 접촉, 고정돼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28일 정식 론칭 될 예정으로 전국 MCM 매장을 비롯해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M 관계자는 "MCM의 첫 향수 ‘인피니트 컬렉션’은 고객이 향수에 접근하는 방식을 재해석한다"며 "향수 컬렉션을 통해 시공을 초월하는 여행 감성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M,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 첫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