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마켓∙옥션, '착한 유아동화장품' 론칭…가격比 30%↓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기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 1+1에 8천900원 균일가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가성비를 내세운 유아동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를 론칭하고,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오쎄와 함께 상품 기획단계부터 포장, 마케팅 등에 함께 참여한 공동기획상품으로 콩 성분을 함유해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가격도 유명 브랜드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낮췄다.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고 '상품의 질'에만 집중한 결과로 로션, 크림, 수딩젤, 바스, 마스크팩 등 유아스킨케어 5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소이베베 스킨케어 전 라인을 균일가 8천900원에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지밀 어린이두유 다빈치 딸기맛(1박스, 16개입)'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유아동팀 최우석팀장은 "특히 유명 두유 생산업체의 기술연구소에서 제품 연구 및 개발을 담당하는 등 안전한 유아동제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옥션, '착한 유아동화장품' 론칭…가격比 30%↓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