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그루밍 선물 대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성 그루밍 관심도↑…'남성용 기획세트' 2월 매출 전년比 80% 신장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성을 위한 뷰티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루밍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남성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남성용 기획세트' 매출이 올해 2월 들어서면서 전년 동기(2016년 2월1일~7일) 대비 무려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반영해 올해는 오직 남성을 위한 '그루밍 선물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 브랜드를 선정해 차별화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XTM스타일옴므', '불독', 'DTRT' 등 올리브영의 베스트 그루밍 브랜드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만원대부터 최대 3만원대 스킨케어, 남성 뷰티 관련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퍼펙트 워터에센스 세트 ▲XTM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 스페셜 기획 ▲DTRT 멀티브로우 파우더 숯유 그루밍 기획세트 ▲보드맨 매너 향기 박스 기획팩 등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다.

여기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도 깜짝 선물로 '펑키발렌타인 네오젠 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NOVO)’의 아트웍을 입힌 패키지 안에 콜라보 패치 스티커, 네오젠 바이오필 거즈 필링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 샘플 4종을 담아 3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현명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올리브영이 대표 그루밍 채널답게 '그루밍 선물 대전'만으로도 최신 그루밍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그루밍 선물 대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