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한별 목걸이' 가네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K 트윙클 목걸이 시리즈…'그녀도,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유재형기자] 가네시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푸짐한 선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Big Event'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그녀도,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가네시 홈페이지 또는 가네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100명에게 맥북, 아이패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네시는 12월 한 달 동안 가네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과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 카드를 준다. 자세한 가네시 제품 및 이벤트에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명 '박한별 목걸이'로 불리며 지난해 여자친구나 아내 크리스마스 선물로 큰 인기를 누렸던 가네시 목걸이에 대한 관심은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가네시는 트윙클 하트는 19차까지, 트윙클스타는 23차까지 완판을 기록하면서 200% 매출 달성이라는 올해 목표를 뛰어 넘었다. 여기에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출시한 신제품인 트윙클모나하트까지 가세하면서 6차완판을 기록 중이다.

가네시의 대표작인 18K 트윙클 목걸이 시리즈는 가네시가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트윙클 세팅 기법으로 제작됐다. 작은 진동만으로도 다이아의 광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특수한 세팅 기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네시 관계자는 "지금도 가네시 목걸이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생산라인을 풀 가동시켜 고객들의 수요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한별 목걸이' 가네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