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론 쎄스튜디오 체험존…"나만의 핸드백 만들어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마련…디자인 후 구매까지 한 번에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잡화 브랜드 쿠론은 고객이 직접 나만의 핸드백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공간 '쎄스튜디오 체험존(C-Studio Experience Zone)'을 8월 1일 정식 오픈했다.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인 쎄스튜디오는 나만의 핸드백을 손쉽게 디자인하고 주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에 쿠론 스타필드 코엑스점 내 들어선 쎄스튜디오 체험존은 온라인 플랫폼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옮긴 형태로, 고객이 직접 보고, 느끼고, 디자인한 후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쎄스튜디오 체험 존에서는 기존 쿠론의 인기 토트백·숄더백·크로스백·지갑 네 가지 종류의 가방에 고객이 원하는 가죽 컬러와 다양한 프린트·엠블럼·네임텍·와펜·글림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내달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 고양점 내 두 번째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쿠론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는 쎄스튜디오 체험 존 오픈을 기념해 가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니셜 네임 택을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임 택은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각기 다른 가죽 패턴과 컬러로 17가지가 이상이 마련됐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론 쎄스튜디오 체험존…"나만의 핸드백 만들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