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쏘, 강남 정조준 '플래그숍'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 층에서 2천여가지 상품 쇼핑…오피스룩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강남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1층에 약 350평(1천560㎡)의 플래그숍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플래그숍은 기존에 운영 중이던 강남점을 확장 이전해 업그레이드 한 매장이다. 1~3층으로 나뉘어져 상품을 분산돼 있던 기존 점포의 단점을 없애고 한 개의 단일 층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든 패션 스타일 상품들을 한 번에 돌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미쏘 강남 플래그숍에서는 데일리룩 아이템뿐만 아니라 바캉스룩 아이템과 이너 라인, 잡화 상품들까지 총 2천여 가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남지역 특성상 선호도가 높은 블라우스와 정장바지, 자켓류 등 오피스룩 상품 라인을 확대 구성해 지역 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강남점은 미쏘 매장 중 최고의 매출을 기록하는 대표 매장으로서, 지난 2010년 10월에 강남지역에 처음 진출한 이래로 총 3번의 리뉴얼 오픈을 거치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왔다. 강남지역의 2030여성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트렌드 상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성장을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커져만 가는 매출과 늘어나는 고객 니즈가 모두 반영될 수 있도록 매장을 확장 오픈을 하게 됐다"며 "강남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지역 내 패션 트렌드 대표 매장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는 강남 플래그숍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단 3일간 할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쏘, 강남 정조준 '플래그숍'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