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 오픈…젊은층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5일까지 신발 구매 시 10~20%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메가스테이지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춘 슈즈 멀티스토어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라는 슬로건에 맞게 데일리 운동화부터 일반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한정판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마련됐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건대스타시티점은 지난 2일에 오픈한 대전은행점에 이은 다섯 번째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건대 스타시티몰 내에 있는 기존 ABC마트 매장을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 대학가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건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젊은층이 많이 찾는 스포츠 슈즈 전문 매장으로 리뉴얼함으로써 젊은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오픈을 오는 25일까지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24~25일 양일간 인기 아이템 아디다스 슈퍼스타, 휠라 코트디럭스, 반스 올드스쿨 등을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 16일 'ABC마트 포천송우리점'을 오픈한 데 이어 23일 '대구동성로2가점'을 개점하면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로드숍 기준으로 전국 18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17년 하반기까지 200개 매장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ABC마트 관계자는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은 젊음의 상징인 건대 스타시티에 오픈한 만큼 젊은 세대의 감성과 니즈에 부합하는 특색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매장이 위치한 지역 특성을 고려한 입점 추진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신발 쇼핑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 오픈…젊은층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