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다이치,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최대 50%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품 썬바이저, 쿨시트, 베베포드 부스트 등 특별사은품 증정

[유재형기자] 카시트 전문기업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제 2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다이치는 24일부터 4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치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이치의 모든 카시트를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스테디셀러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등이다.

다이치는 이번 엑스포에서 특별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토들러 ISOFIX'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렌디'와 '프렌디 래치픽스'는 27% 할인가에 선보인다. 만화캐릭터 터닝메카드와 콜라보를 한 '터닝메카드 x 다이치'도 30% 할인된다. 또 엑스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5명에게 '터치픽스'를 반값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사은품이 주어진다. 히트 상품 중 하나인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는 물론 '쿨시트'와 '베베포드 부스트'까지 받을 수 있다.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자에겐 3종 모두가 지급되고, '디가드 주니어', '터닝메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썬바이저와 쿨시트를 주어진다.

다이치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에서 선보인 카시트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들로, 국내 카시트 회사 중 최초로 중국, 대만 등 4개국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각종 안전도테스트에서도 충분히 검증된 제품이다"고 밝혔다. 또 "금형, 조립 등 전 생산공정이 한국에서 이뤄지며, 2015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과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치,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