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중국어, '무료 HSK 실전 모의고사' 실시
2017.08.03 오후 5:17
6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서 진행, 회원이라면 신청가능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해커스 중국어가 오는 6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무료 HSK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해커스 중국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무료 HSK 모의고사'는 12일 HSK 자격증 시험을 대비해 실제 고사장과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된다. HSK 시험지 및 답안지와 똑같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실전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모의고사가 끝난 이후에는 개인별 맞춤 성적표가 제공돼 본인만의 공부 전략을 수립하여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 HSK 급수별 전문 강사진이 3급부터 6급까지 전 급수의 해설 강의를 진행해 헷갈리거나 어려운 문제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다.


오는 6일(일) 시행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접수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중국어 학원수강료를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해커스 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무료 HSK 실전 모의고사'는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HSK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며 "이번모의고사를 통해 HS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경제적 부담 없이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민성기자 webpoem@i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