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편안함에 편의 더해"…템퍼 '2017 뉴 콜렉션' 메트리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영무 대표 "자연서 영감 받은 패턴, 실용적 지퍼로 사용 편의성 극대화"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템퍼(TEMPUR)가 사용자 입장에서 사용 상의 편의를 높여주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한 '2017 뉴 콜렉션' 4종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서 디자인의 역할을 '보여지는 아름다움'을 넘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주는 것'으로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이날 열린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김영무 템퍼코리아 대표는 '2017 뉴 콜렉션'의 가장 큰 특징을 "매트리스 사용자들이 흔히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어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매트리스는 측면을 따라 지퍼가 달린 '퀵 리프레쉬 커버'는 이번 뉴 콜렉션의 핵심적 변화다. 쉽게 오염되는 매트리스 커버 상단만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인 매트리스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커버 제품으로 교체함으로써 매번 새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템퍼 신제품의 외형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패턴으로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배가됐다. 평화로운 정원과 흐르는 물, 흔들리는 나무 등이 모티브가 된 템퍼 시그니처 패턴은 기하학적인 직선과 곡선으로 이뤄졌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패브릭에 시그니처 무늬가 적용됐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강화한 것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컨투어 콜렉션'은 템퍼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은 매트리스로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콜렉션'은 템퍼의 ES(Extra Soft) 소재가 사용돼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부드러운 편안함을 지향했다.

또 '센세이션 콜렉션'은 다이나믹 서포트 테크놀로지(Dynamic Support Technology)가 적용돼 우수한 지지력은 물론 매트 위에서의 움직임을 보다 자유롭게 한 제품이다. '하이브리드'는 템퍼 소재와 템퍼에 최적화된 마이크로코일(Precision Micro-coil)을 결합해 고유의 편안함에 빠른 반응력을 극대화 했다.

여기에 콜렉션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라벨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커버의 차가운 촉감을 유지하고 수면 시 과도한 열을 흡수해주는 '쿨터치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전 제품에 대해서는 10년 무상보증 혜택이 주어진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는 폼 매트리스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점차 커지고 있는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7 뉴 콜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출시된 뉴 콜렉션을 중심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최상의 휴식과 프리미엄한 라이프를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겠다"고 밝혔다.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로, 전 제품은 덴마크 Dan Foam 공장에서 생산돼 완제품 형태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안함에 편의 더해"…템퍼 '2017 뉴 콜렉션' 메트리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