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넥스 가구, 일산에 전국 최대규모 직영쇼룸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구,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한 복합 리빙 편집샵으로 조성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에넥스(ENEX)가구가 대규모 리빙가구 직영 쇼룸을 오는 10일 경기도 일산권역에 오픈한다.

일산가구단지 제1문에 자리한 일산 직영쇼룸은 2개층 2개동에 전체면적 330평 규모로 직영점 중 전국 최대 규모이다. 거실가구부터 침실, 주방가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한 복합 리빙 편집샵으로 꾸며졌다.

쇼룸 1층에는 에넥스 가구가 독점 수입해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 소파 이노바(INNOVA)와 스페인의 '토레스 에스픽'사와 에넥스가 공동 연구 개발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ESCOZY), 그리고 신혼 부부들을 위한 침실패키지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층 쇼룸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에넥스의 대표 주방가구와 함께 식탁, 붙박이장, 시스템 가구, 그리고 학생가구부터 사무용 가구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리빙 가구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는 일산 직영쇼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이태리 수입소파 이노바 전품목 20% 할인행사와 에스코지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프레임 50%할인 또는 스페인산 수입베개세트를 증정한다. 방문 상담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면기를 증정하고 200만원이상 구매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에스코지 타퍼와 베개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 가구, 일산에 전국 최대규모 직영쇼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