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샘, 1인 침대 4종 출시, '1인가구' 최신 트렌드 반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서 출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기능 담아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1인용 침대 신제품 4종 '샌드', '모아', '클로즈', '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채널에서 주로 선보였던 1인용 가구제품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성인 1인가구를 잡겠다는 의도다.

이번에 출시된 '샌드' 침대는 가죽소재 헤드를 적용해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1인 가구 고객은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점에 착안해 가죽헤드에 기대어 앉아 독서, 노트북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고, USB포트를 내장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용이하다.

'모아', '클로즈' 침대는 지난해 퀸(Q)사이즈로 출시된 것을 1인용 제품구매를 원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역시 틈새수납공간, 하단서랍, 수납조명, USB포트 등 1인가구 고객을 위한 기능을 담았다.

'체드' 침대는 헤드와 프레임 등 침대 전체에 가죽을 사용했고, 연결 부분을 스티치 기법으로 마감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침대 2개를 배치해 호텔 같은 '트윈 룸'을 연출하는 중∙장년층에게도 제안하는 제품이다.

한샘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1인용 침대의 주 구매고객은 미취학아동 및 중∙고등 학생이었는데, 최근 20~30대 이상 성인고객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1인용 침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성인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침대 4종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1인 침대 4종 출시, '1인가구' 최신 트렌드 반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