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빙그레, 끼리 크림치즈 넣은 아이스크림 첫 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끼리 치즈 15% 함유한 '투게더 시그니처 크림치즈'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빙그레는 벨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kiri)'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 시그니처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벨코리아의 끼리가 아이스크림과 협업해 제품을 내놓은 것은 국내 최초다.

작년에 출시된 투게더 시그니처는 연간 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1인 가구의 확대, 디저트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전년 대비 매출 30% 신장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국내 정통 아이스크림 시장을 대표하는 투게더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우유 함량을 높이는 등 원재료를 고급화한 것이 주효했다.

이번 신제품 역시 프리미엄 디저트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투게더 시그니처 크림치즈'는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끼리'가 15%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 투게더 시그니처 제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맛으로 설계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작년부터 일본 식품시장에서 끼리 크림치즈가 들어간 제품이 큰 인기를 얻은 것에 착안해 끼리 브랜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의 국내 출시를 추진했다"며 "앞으로 투게더 시그니처에 대한 신제품 개발과 벨코리아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빙그레, 끼리 크림치즈 넣은 아이스크림 첫 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