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G,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출시 판매 중 두께가 가장 얇은 마이크로슬림 담배인 '에쎄 체인지 린(ESSE CHANGE LiNN)'을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에쎄 체인지의 5번째 버전인 이 제품은 기존 에쎄 보다도 궐련 두께가 약 0.7mm 얇다. 궐련 두께가 가장 얇은 마이크로슬림 제품은 담배를 궐련 두께로 구분하는 기준에 따라 레귤러와 슬림, 슈퍼슬림에 이은 4세대 담배로 불린다.

이번 신제품은 깔끔한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린(LiNN)'이라는 명칭을 통해 '선(Line)'처럼 얇다는 의미를 표현했고, 패키지는 파란색 물결의 동심원 패턴에 그라데이션이 더해 산뜻한 이미지가 형상화됐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 이며, 가격은 갑당 4천500원이다.

지난 2013년 6월 첫 출시된 에쎄 체인지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며 국내 출시 4년 만에 150억 개비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성장했다. 최근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서도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정윤식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 린은 KT&G가 보유한 최신 슈퍼슬림 담배 제조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결정체로 연구개발에만 3년이 걸린 제품"이라며, "마이크로슬림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G,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