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TGIF, 휴가 시즌 겨냥해 신제품 '캐리비안 키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로피컬 스파이시 소스로 매콤·달콤한 맛 강조…4종 구성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TGIF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양지에서 즐기는 메뉴' 콘셉트의 신제품 캐리비안 키친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메인 메뉴인 캐리비안 스테이크&쉬림프 콤보는 채끝 스테이크와 새우를 코코넛 라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제품이며 캐리비안 립은 상큼한 코올슬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 시즌에 맞춰 열대 과일을 베이스로 한 트로피컬 스파이시 소소를 사용해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깨워 줄 수 있도록 매콤 달콤한 맛을 최대한 살렸다.

또 에피타이저 메뉴로는 버팔로 윙과 스틱을 트로피컬 스파이시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운 캐리비안 그릴 윙과 바삭하게 튀긴 감자칩에 상큼한 레몬 크림 소스를 뿌린 트위스터 포테이토 칩을 출시 했다.

TGIF는 신제품 '캐리비안 키친' 메뉴와 음료 및 스프를 함께 제공하는 2~4인 세트 메뉴 구성으로 최대 약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트 메뉴도 함께 운영한다.

TGIF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와 휴가철에 앞서 휴양지에 온 경험을 TGIF에서 제공하고자 여름 시즌 프로모션 '캐리비안 키친'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TGIF, 휴가 시즌 겨냥해 신제품 '캐리비안 키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