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푸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삭한 피 속에 모짜렐라 치즈 넣어…풍부하고 고소한 맛 특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푸드가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라퀴진'의 신제품으로 자연치즈로 만든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랑스어로 '요리'라는 뜻의 '라퀴진'은 롯데푸드가 레스토랑 등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함박스테이크, 로스트햄, 풀드포크, 리치 소시지, 오븐치킨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바삭한 피(皮)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간편 간식으로, 흔히 외식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고급 치즈스틱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모짜렐라 치즈는 100% 자연치즈로 만들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은 자연치즈 특유의 길게 늘어나는 특징이 먹는 재미를 줘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하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며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한 접시의 라퀴진 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리 할 때는 냉동 상태의 치즈스틱을 식용유에 1~2분간만 튀기면 노릇하게 완성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외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치즈스틱의 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게 만든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점에서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가정용으로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푸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